브로크씨의 디게(?) 어려운 블록체인 이야기.

D+23일차 입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D+23일차 입니다.

브로크씨 2016. 11. 2. 18:34

 

안녕하세요. 냉이된장찌개입니다.

 

오늘로 제가 시작한지 23일차 된날이에요.

 

10-9일날 시작하니까 맞죠? ㅎㅎ

 

이야기를 듣고 찾고 자료 얻고 하는데만 거의 한달이 가까이 지나서야 시작을 하게된거같아요.

 

MPA같은 광고수익 사이트가 어떻게 유지될 수 있을까로 시작하면서 알아보게 되었으니까요.

 

ㅎㅎ 이렇게 시작하고 나니 한편으로는 몇달뒤 나의 수익이 기대되기도 한편으로는

 

걱정되기도 하지만 뚝!심! 있게 진행해봐야죠~^^

 

 

 클릭하면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자 시작할까요. HERE WE GO~

 

 

처음에 저는 $50불팩을 78개 구매했어요. ( 50 * 78 = $3900 )

 

잘모르고 시작한거 치고 큰돈으로 시작했죠. 지인이 추천해준것도 있지만 개인적으로고도 알아보고 선택한 것치고는요.

 

그래서 총 450만원정도 투자를 했어요. (너무 투명하게 드러냈나..)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0, 20만원으로도 시작을 할 수는 있지만, 돌아오는 금액이 크지 않다고 생각도 했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정도 굴리다보면 몇 달뒤에는 일정한 수익이 나에게 돌아올 수 있다고 생각했거든요.

 

지금은 저의 추천인도 한명 생겼고. 이분도 저와 비슷하게 금액을 투자하셔서 저에게 커미션도 꽤 잘나왔죠^^. 

 

(아시죠 커미션은 추가구매에만 사용가능하다는걸^^)

 

그렇게 시간이 흘러 매일 추가 구매팩을 1개씩 구매하고 (2,3일에는 2개씩) 팩이 쌓이면서 2개씩 구매하게되고

 

지금은 거의 매일 3개씩 구매하고 있어요. 그렇게 23일 지나 저의 팩은(플랜 4) 135개가 됐네요.

 

우측 하단에 ADPACK EARNING을 보시면 $2,240 보이시죠

 

23일동안 재구매한 저의 수익 총액이에요. 하지만 저 총액은 제가 투자해서 번 수익이지만 제 수중으로 들어온 것은 아니기에,

 

저의 돈은 아니죠. ㅎㅎ

 

매일 매일 3개씩 사다가 곧 4개씩 살날이 곧 오겠죠.

 

이렇게 지나다보면 몇달뒤에는 제 든든한 부수입으로 찾아오게 되겠죠^^.

 

 

MPA 유사 사이트들은 많습니다. (아 그렇다고 MPA가 광고수익의 첫번째 주자는 아니에요.^^)

 

이든트래픽, 트래픽몬순, MAP등등 여러가지가 있었도 뜨기도 지기도 하죠.

 

지금은 MPA가 광고수익사이트의 최정점에 들어서고 있는 상황이긴 하지만(리얼 팩트입니다.^^)

 

MPA도 난항을 겪는 순간이 있었다고 하더군요.. (자료 나름 많이 찾아봤어요.ㅎㅎ)

 

2015년 에 MPA가 처음 드러났었어요.

 

지금처럼 승승장구하고 있었어요.

 

당시에는 결제방식이 지금처럼 비트코인으로 안하고 미국의 온라인 달러 거래사이트인

 

PAYPAL이라는 사이트를 사용했었죠. (페이팔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근데 8,9월쯤인가 페이팔 쪽에서 이런 광고수익사이트들 중에 불법적으로 되는 사이트들이 자기쪽에서 결제시스템을 한다는것에

 

안좋다고 느꼈는지 자금을 동결하는 사태가 벌어졌다고 하더군요. (이게 제가 몇번 말씀드린 페이팔 사태입니다.^^)

 

그래서 자금이 동결되어서 몇달동안 MPA도 크게 당황하고 시간이 흘렀었죠.

 

하지만 개발자인 UDAY NARA가 광고를 구매했던 사람들에게 원금을 돌려주게 되는

 

상황으로 일단락되죠.(그래도 대단해요 원금을 돌려주다니.. 대단한 사람인듯)

 

그래서 페이팔을 대신할 다른 거래사이트들을 찾다가 지금은 여러가지 결제 시스템을 가진

 

상태로 MPA2.0을 시작하고 사람들은 다시 들어오게되었죠. 지금은 회원이 20만을 바라보고 있어요.

 

그만큼 저력이 있다라는 것을 느끼게 되고 한 줌의 믿음을 가지게 되는 것이죠.

 

글이 길었네요. 이만 23일차 MPA일지 마치겠습니다.

 

냉이된장찌개였습니다.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궁금하시다면 카톡아이디 skh518로 문자보내주세요^^

 

 가입하시려면 여기로^^

 

 

 

MPA는 돈(수익)을 보장해주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MPA는 광고를 직접 구입을하는것이고

그것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있는 방식입니다.

선택은 늘 자기자신의 몫이라는걸 항상 염두해두시길 바랍니다.

 

 

Comments